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체소개

데일리시사닷컴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미래희망을 열어가는
언론이 되기 위해 정도를 걷겠습니다.

데일리시사닷컴은 창간이래 독자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으로 뉴미디어의 비젼을 향해 험난한 환경을 개척하여 왔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역사적 현장에는 많은 문제가 인간의 생존을 불안하게 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어디를 살펴보아도 미래가 걱정입니다.
미디어가 먼저 진단과 처방을 내어놓고 지구촌의 미래를 밝히는 횃불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 미디어는 빅뱅의 시대에 융합과 분열의 열병을 알고 있으며 장벽을 넘어 범람하는 정보의 홍수에 침몰되지 않고 권력과 자본의 유혹에 휘둘리지 않기 위해 고투하며 진실과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본업 수행에 진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데일리시사닷컴은 독자들의 알권리를 위한 사실과 진실을 신속정확하게 보도하기 위하여 전문성과 심층성, 창의성과 협력성을 갖춘 투데이 인터넷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데일리시사닷컴은 독자들의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시하는 정도정론으로서 이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바른 논평을 하기위한 시사인터넷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데일리시사닷컴은 독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경쟁력 있는 콘텐츠의 지속적인 생산을 위한 창조성과 역동성을 발휘하는 일간 인터넷이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데일리시사닷컴은 독자를 위한 독자에 의한 독자의 신문이 되기 위해 독자들과 기자들과 사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도전과 응전을 계속해 나갑시다.

2010년 11월 15일
데일리시사닷컴 임직원 일동
dailysisa@naver.com 02-702-4281